언리얼 마스터링 10장 - 언리얼 마티니 - 반복재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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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티니 : 액터의 속성을 시간에 따라 변화시키거나 동작을 애니메이션시킬 때 사용하는 툴.
         액터의 속성(위치,회전,크기)이나 라이트의 밝기등을 수정가능.
         키즈멧 이벤트 활성화시, 사운드 효과 재생시, FaceFX 시스템으로 제어하는
         페이셜 애니메이션등의 스켈레탈 애니메이션 재생시 사용.


이전에 엘리베이터 시스템을 만든적이 있다.


그냥 간단하게 트리거 InterpActor로 메시를 추가하고 욘석을 키즈멧에서 New Event의 Mover로 추가한 후 마티니로 제어한 것이다.
플레이어가 올라서면 이동하고 완료되면 리버스로 다시 원래 자리로 돌아온다.

이번것은 위에서 만든 엘리베이터와 거의 흡사하지만 플레이어가 타든 타지않든 자동으로 왔다 갔다 해야 한다.
레벨이 시작될때 자동으로 시작하도록 레벨 로드 Event를 추가하고 마티니를 열어서 이동할 곳에 키를 추가한다.
여기서 다시 돌아오는 부분도 마티니로 만들어야 하냐면 그건 아니다.
리버스의 기능을 활용해 주면 된다.
즉, Play -> Play Completed -> Reverse -> Play로 연결하면 무한루프가 된다.
즉, 플레이를 시작해서 완료되면 리버스가 시작되고 리버스가 완료되면 다시 플레이가 시작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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