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deo Tutorial / 3D Buzz / Kismap - Sequence, Move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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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equence는 그냥 폴더같은 기능인듯. 깔끔하게 접어 넣을 수 있고 내부로 들어가서 보는게
딱 폴더와 같은 느낌이다.

Mover은 언리얼 마스터링 책 예제에서 케릭터에 빛 심을때랑 같다.
다만 최근 udk에는 Add Actor에 Mover가 없어 졌으니 다른 방법으로 만들어 줘야 한다.
방법은 보간용 액터 만들어서 키즈멧에서 무버를 추가하면 된다.

Kismet에서 여러노드에 코멘트 다는 법
- 두가지 방법이 있다. 암거나 하고픈 대로 하자.
  1. 오른쪽 버튼에 New Comment(wrap)를 만들어서 옮긴다.
  2. 넣고싶은 노드를 전체 선택후 'c'키를 눌러서 만든다.

시퀸스로 접기
- 원하는 모든 노드를 선택하고 오른쪽 버튼 눌러서 새 시퀸스 생성하면 된다.
- 더블클릭하면 내부로 들어 갈 수 있다.
- 왼쪽 위 툴바에 다시 상위로 올라가는 버튼이 있다.


무버 : 미리 지정된 마티네를 내장하고 있는 일종의 간단한 보간 액터.
       (ex : 플레이어를 다른 층으로 데려다 주는 간단한 리프트 같은 것 etc)
- 무버 추가, 무버추가 하는법은 http://mgun.tistory.com/937 참고
- 키즈멧에서 생성된 마티네를 더블클릭해서 프레임을 편집하자.
- 0에 키를 하나 만든다(첫키)
- 타임 슬라이더를 2초에 옮겨서 두번째 키를 만든다.
- 뷰포트로 가서 추가한 무버 오브젝트를 원하는 위치로 옮긴다.
- 키즈멧의 Stay Open Time(얼마나 오래 유지할 거냐?)를 설정.
- 뷰포트에서 무버 오브젝트를 선택하고 Collision의 Collision Type을 Collide BlockAll로 설정.


위 사진의 키즈멧의 사운드는 내가 마음대로 셋팅한 거임.
좀 더 좋은 방법이 있을지도? ㅎㅎ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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