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deo Tutorial / 3D Buzz / Kismap - named variabl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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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전에 한 키즈멧 작업중에 다른 트리거에 있는 변수값과 연결하기 위해 길게 선을 빼서 그쪽 시스템에
연결하는 빨간선이 있었다.
직관적이긴 한데 별로 깔끔하지 않다.
이를 위해 무선기능이 있는 named variable이 존재한다.

네임드 변수의 기능
- 일종의 원격 조정 변수.
- 라디오 채널같은 이름을 지정하고 그 채널에 신호가 오길 기다린다.
- 신호가 도착하면 업데이트 한다.
- New Variable / Bool 만든다.
- Var Name : DoorLock 설정. (암거나)
- c를 눌러 주석을 단다.
- New Variable / Named Variable를 만든다.
- 기본적으로 X표시가 되어 있다.
- 이건 채널이 지정되지 않은 라디오 같은 것.
- 채널을 지정해 주기 위해 Find Var Name으로 가서 아까 지정한 이름인 DoorLock를 설정.
- 빨간 X표시가 녹색 체크표시로 바뀐다.
- 이곳에 값을 링크한다(방송결과 불값을 이전 연결을 제거하고 이곳에 연결)
- 방송 불리언 설정 시퀸스 오브젝트가 신호를 받으면 그 신호를 아래 DoorLock 네임드 변수로
  전송하고, 차례로 DoorLock변수와 대화한다.
- 이제 문 트리거에서 사용했던 불변수 노드를 지운다.
- 체크 완료된 네임드 변수를 복사해서 방금 지운 불변수 노드위치에 복사한다.
- 이전 불변수에 연결된 대로 네임드 변수도 똑같이 연결해 준다.


서브 시퀸스를 만들어서 접어놓을 수도 있다.

단축키 :
- 키즈멧에서 변수를 선택하고 "c"를 누르면 커맨트를 달 수 있다.
- 노드 잘라내기 : ctrl + x



이전 것.

위의 이미지를 보면 다른 트리거의 중간에 있는 변수에 연결하기 위해 선 하나가 길게 뻗어 있다.

 

위의 이미지를 보면 왼쪽에 네임드 변수를 하나 만들고  이것을 여러군데서 사용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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