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스텀 언리얼 스크립프 프로젝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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링크 : http://udn.epicgames.com/Three/CustomUnrealScriptProjectsKR.html

만드는 프로젝트의 위치 :
C:\UDK\UDK-2011-07\Development\Src
즉 현재 udk가 깔려있는 곳의 development에 있는 src 폴더 아래에 만든다.

그리고 내부에 Classes라는 폴더를 만들어야 한다.
이곳에 언리얼 스크립트를 전부 담아둔다.

컴파일 하기 :
엔젠에서는 프로젝트 목록으로 EditPackages 배열을 사용해서 어느 프로젝트를 포함할지, 컴파일 할지 결정.
엔진에 프로젝트를 추가하려면 DefaultEngine.ini파일을 Editpackages 배열에 있는 새 프로젝트를
포함하도록 수정해야 한다.

[UnrealEd.EditorEngine]
+EditPackages=UTGame
+EditPackages=UTGameContent

요렇게 되어 있다.
프로젝트가 추가되는 순서는 완전 중요, 이 순서가 컴파일 되는 순서이기 때문.
만약 UTGame가 UTGameContent를 참조한다고 하면 UTGame가 먼저 컴파일 되는데
이 시점에 UTGameContent는 이미 컴파일되어 있어야 하는데, 순서상 그렇지 않기때문에 에러가 난다.

언리얼 프론트 엔드 링크 : http://udn.epicgames.com/Three/UnrealFrontendKR.html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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