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디오 메모리, 시스템 메모리 체크하는법

반응형
출처 : http://gpgstudy.com/forum/viewtopic.php?t=2744

대충 이렇네요..
코드:
#include <DDRAW.H>
...
m_MaxAllocMem = m_pDevice->GetAvailableTextureMem();
/////
LPDIRECTDRAW7 lpDD = NULL;
DDSCAPS2      ddsCaps2; 
DWORD         dwTotal; 
DWORD         dwFree;
HRESULT       hr; 
hr = DirectDrawCreateEx(NULL, (VOID**)&lpDD, IID_IDirectDraw7, NULL );
if (FAILED(hr))
    return FALSE; 
// Initialize the structure.
ZeroMemory(&ddsCaps2, sizeof(ddsCaps2));
ddsCaps2.dwCaps = DDSCAPS_VIDEOMEMORY | DDSCAPS_LOCALVIDMEM; 
hr = lpDD->GetAvailableVidMem(&ddsCaps2, &dwTotal, &dwFree); 
if (FAILED(hr))
    return FALSE;
if(lpDD)
    lpDD->Release();


참고로 이건 시스템 메모리에 관한거..
코드:
MEMORYSTATUS MemStatus;
MemStatus.dwLength=sizeof(MemStatus);
GlobalMemoryStatus(&MemStatus);

'Study > Directx 9' 카테고리의 다른 글

디바이스 소실에 따른 처리  (0) 2011.03.21
DirectX SDK 9.0c 의 Pure Device 에 대한 보고  (0) 2010.08.24
D3D10 resource usage.  (0) 2009.12.16
큐브맵의 밉맵생성  (0) 2009.12.08
cbuffer  (0) 2009.11.15
TAGS.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