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 dx 라이브러리 설정.

반응형

dx뿐 아니라 다른 외부 라이브러리 설정 할 때도 마찬가지겠지만
이번에 dx 설정 다시하다가 살짝 당황해서 이곳에 메모해 둔다. 
visual studio 2008을 사용할 때는  도구의 옵션에서 include와 lib 경로를 설정했었다.
하지만 이번에 2013을 사용하면서 설정이 프로퍼티 매니저(Property Manager)창에서
Properties 에서 해 주도록 바뀌었다는 걸 알게되었다.
아래 링크를 참조했는데 아래 링크에서 사용한 vs는 2010인걸 보니 2010부터 바뀌었나 보다.

두번째로 기존에 잘 돌아가던 fx파일들이 이상하게 maina 진입점을 못찾는다고 error를 토한다.
멍미멍미 하다가 아래 링크를 참조해서 해결했다.
간단하게 말하자면 해당 fx파일을 비쥬얼 스튜디오 상에서 오른쪽 버튼으로 눌러
속성에 들어가서 "Shader Type"과 "Shader Model"을 수정 해 주는 것이다.

Reference Links
- Setting up the DirectX SDK with Visual Studio 2010
Direct11로 시작하는 3D 게임프로그래밍.
-

 

'작업장 > Mgin 제작' 카테고리의 다른 글

6. 그래픽스 api  (0) 2014.10.28
5. 프로젝트 설정 - dll  (0) 2014.10.09
2. Core - Assert.  (0) 2014.09.21
1. Property Sheet  (0) 2014.09.20
model tool - Lighting.  (0) 2012.01.07
TAGS.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