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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신의 단점을 메꾸는 것을 단(鍛)이라 하고 자신의 강점을 갈고 닦는 것을 련(鍊)이라 하여, 두가지를 합친 것을 단련이라고 부른다. 붕대마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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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가지 오류가 발생한다.

1. error C2061: 구문 오류 : 식별자 'LPDIRECTXFILEDATA'
d3dfile.h 폴더에 #include <dxfile.h>를 추가한다.

2. error C2664: 'D3DXLoadMeshFromXof' :
     매개 변수 1을(를) 'LPDIRECTXFILEDATA'에서 'LPD3DXFILEDATA'(으)로 변환할 수 없습니다.

d3dfile.cpp 파일에서 아래 부분을 고쳐준다.
 if( FAILED( hr = D3DXLoadMeshFromXof( (LPD3DXFILEDATA)pFileData, D3DXMESH_SYSTEMMEM, pd3dDevice,
                                          &pAdjacencyBuffer, &pMtrlBuffer, NULL,
                                          &m_dwNumMaterials, &m_pSysMemMesh ) ) )

3. error C2039: 'Pass' : 'ID3DXEffect'의 멤버가 아닙니다.
이 부분은 버전이 바뀌면서 m_pEffect->Pass(UINT Pass) 함수가 두개로 분리되었다.
BeginPass 와 EndPass가 그것이다.
m_pEffect->BeginPass( pass)
...
. 랜더링
...
m_pEffect->EndPass()
와 같이 해주면 된다.

tip.
예제중 제대로 돌아가는데 텍스쳐 부분에서 제대로 출력안되는 예제가 있다.
예제에서 CommitChange를 추가해 주면 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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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osted by 붕대마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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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 2009.07.13 16:13 신고 카프카의원숭이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2. 2010.04.02 11:29 하늬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삼국지천 프로그래머이신가 보군영 ...
    이것 저것 흔적을 남겨 놓으신걸 보니 제 자신을 돌아보게 되네요 ... 전 흔적도 없다는 ㅠㅠ
    프로젝트 잘 되시길 바랄게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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