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업장/Mgin 제작
8. application
붕대마음
2016. 1. 19. 07:45
반응형
현재 구조
assert
- 컴파일 assert
- 런타임 assert
- 무결성 체크
|
core
- math
- geometry
- transform
- memory
- device (렌더러 기본 포맷)
|
application (툴이나 클라이언트의 기본을 만들어 주는 녀석)
- renderapi 지원
- dx9 (현재 작업중)
- dx10
- dx11
- dx12 (visual studio를 변경해야 할 듯)
- opengl
- window type 지원
- winth dxut (dx일 경우 내부 call용)
- window api (클라이언트용)
- mfc (tool 용)
rendererX9 (dx9용 렌더러)
- core의 device 상속
rendererX10 (dx10용 렌더러)
- core의 device 상속
rendererX11 (dx11용 렌더러)
- core의 device 상속
rendererX12 (dx12용 렌더러)
- core의 device 상속
작업예정 : shader 클래스 인터페이스, dx9 shader
기존에 했던 shader manager를 뜯어내고 다른방식으로 처음부터 정리하면서 만들어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