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real/Unreal Script

게임모드 끼워넣기

붕대마음 2011. 12. 8. 10:25
반응형

UDK에서 내가 만든 GameMode를 끼워넣는 방법.
- C:\UDK\UDK-2011-09\UDKGame\Config\UDKGame.ini을 연다.
   ....
   [UTVehicleCTFGame_Content UTUIDataProvider_GameModeInfo]
   GameMode=UTGameContent.UTVehicleCTFGame_Content
   GameSettingsClass=UTGameSettingsVCTF
   GameSearchClass=UTGameSearchVCTF
   PreviewImageMarkup=UI_FrontEnd_Art.GameTypes.___VCTF
   DefaultMap=VCTF-Necropolis
   ....
   이 구문 아래에 나의 게임 모드를 추가해 준다.
   
   [UTPelletGame UTUIDataProvider_GameModeInfo]
   GameMode=Client.UTPelletGame
   GameSettingsClass=UTgameSettingsDM
   GameSearchClass=UTGameSearchDM
   PreviewImageMarkup=UI_FrontEnd_Art.GameTypes.___Deathmatch
   ...

- C:\UDK\UDK-2011-09\UDKGame\Config\UDKUI.ini을 연다.
...
[UTGame.GFxUDKFrontEnd_FilterDialog]
ListOptions=(OptionName="Type",OptionLabel="MATCH TYPE",OptionData=("LAN","Internet"))
ListOptions=(OptionName="Mode",OptionLabel="GAME MODE",OptionData=("Deathmatch","Team Deathmatch", "Capture the Flag", "PelletGame"))
위와 같이 추가해 준다.



그리고 게임을 실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