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setbundle building, change file

내용은 이러함.1. 에셋번들 빌드2. 빌드결과 파일들 복사.3. 프로젝트 아무것도 안 건드리고 다시 빌드4. 두번째 빌드결과 파일들과 첫번째 빌드 파일들 비교이상하게 몇몇 파일들이 자꾸 결과물이 다르다.실제로 파일용량도 다르다.대략 내용을 보면 내용은 같은데 파일의 내용 부분에서 저장 데이터 위치가 조금씩 바뀌면서 용량도 틀려지고 하는듯 하다.근데 왜 저장 위치가 달라지는 거지? 현재 사용 버전 : 5.5.1p3결론 : 빌드할 때마다 특정 scene들의 파일 용량이 다르며, 실제이 조금씩 달라진다. 그럼으로 인해 파일의 CRC 또한 달라진다. 첫번째 해결 시도혹시 editor 관련 코드들이 random 을 만들어 내거나 하지 않을까?editor 코드들을 제거. 끝없이 제거..딱히 정확한 연관성을 찾지 못..